[08.8/6] - 3163 회차再] sportschosun.com
★*…상상(想像), 공상(空想), 망상(妄想)…. 이쪽 위주로 갖는 헛된 꿈. 그거 잘하는 1인자가 있으니, 바로 나 에로이렷다!
로또 99억원에 당첨돼 쓸 곳, 이미 1만원 단위까지 다 정해 두었고, '在和星' 위시하야 내 식구들 이름 따 등기해 둔 하늘의 별들 수두룩. 부깐 정일이 엉아 만나 깡쐬주 잔 부딪치며 할 말 "핵은 엉아가 갖고 놀만한 장난감치곤 넘 위험해!"도 있고, 친 마누라 정선아 말고도 그 쭉빵탱 여배우 K, L 등과도 몇 년 째 살며 수도 없이 삐리리를 섞었지.
뿐인가! 나는 5개 국어를 우리말 이상으로 더 잘하며, 유체이동 초능력도 있어, 하루에도 여러 나라를 맘대로 오갈 수 있으니, 반 총장께서 혹 바쁘거나 피곤하시면 대신 UN사무총장을 수행할 수도 있지롱~!
요 계절 가을, 높아진 하늘 올려다보며 공상 속에 빠지기 안성맞춤인 거 있지. 공상 중 공상은 아무래도 무인도 시리즈이렷다.
일엽편주로 세계 일주 하던 중 망망대해서 간뎅이 부은 새우 넘의 공격받아 손바닥만한 배 침몰, 헤엄쳐 간신히 어느 섬에 닿았는데, 흐미~ 고 섬에 김혜수 '타짜' 출연 차림으로 먼저 와 있던 아가씨가 날 반긴 겨! 바뜨, 이후의 이야기는 할 수 없는 것이 확실한 그림이 잘 안 그려져.
무인도 야그 나와서인데, 예측 가능한 상황은 요 경우뿐이래.
무인도에 당도한, 아참! 지금부턴 유인도네…. 일본인 남자 둘과 여자 하나, 프랑스인 남자 둘과 여자 하나, 독일인 남자 둘과 여자 하나, 이탈리아인 남자 둘과 여자 하나.
애프터 1달. 사태가 한 치 오차 없이 요로코롬 변화. 일본 남자들은 본국 후생성에 무전 연락한 후 지시를 기다리고 있고, 프랑스 남자 2인은 그들의 여자(우리의 마눌)와 행복하게 지내고 있으며, 독일 남자들은 한 주씩 번갈아 가며 여자를 차지하기 위한 엄격한 스케줄을 마련했고, 이탈리아의 한 남자는 여자를 차지하기 위해 다른 남자를 죽인 거야.
이제 공상 대가 에로 역할 시작. 한국인 남자 둘이었음, 한 여자를 두고, 이런 일 벌어진다. 식당 계산대 그림과 일치.
남1 "자네가 해. 난 전에 많이 했어!" (속맘 정반대) 남2 "형씨가 해. 난 앞으로 많이 할 수 있거든!" (속맘 틀림)
<언론학 박사/유머코디네이터 ww.powerhumor.co.kr>
'원본 글닷컴 간접링크' : http://sports.chosun.com
☞ Arrangement: ● 한국 네티즌본부
안녕하세요. 영상칼럼 ■☞ 'Netizen Photo News'도 바로 아래 ↓ 클릭으로 불러 보실 수 있습니다. 바쁘신 분의 시간절약에, 딱 이라들 하시네요. 오늘의 세상이 환이 보이거든요. 가입 필 없이 손님보기 가능함으로 연결에 넣어두시고 날마다 보세요. 오늘도 카페활동으로 사랑 받으시며 만사 잘 풀리시는 성공의 날 되십시오.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