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 기울여.../겔러리...

"한영" 의 포즈 그녀의 매력은...!?









강동원과 다리 길이가 비슷하다는 한영 다리











 http://newscomm.empas.com/board/bbs/index.html

   

한영 주의보 '후끈 달아오르는 구먼~'


 



 



연예계 최고의 몸매를 자랑하는 한영이 섹시 모바일 화보집으로 다시한번 여름철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한국의 지젤 번천'이라는 닉네임을 지니고 있는 한영은 이미 연예가에서 112cm의 긴 롱다리로 강동원과 같은 가장 긴 다리의 여자 연예인 1위에 오른 기록을 지니고 있다. 특히 슈퍼모델 출신의 그는 각종 명품 패션쇼의 1급 모델로 활약한 경험도 보유한 인물이다.

한영의 화보 촬영은 지난 11~19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휴양지 롬복 해안가 등지에서 은밀히 진행됐다. 동원된 비키니 등의 수영복은 무려 80여벌이었다. 귀엽거나 혹은 섹시한 수영복 포즈 외에 고급스러운 드레스 컨셉의 촬영도 동시에 이뤄졌다.

한영은 "이번 음반 활동에서는 귀여움을 많이 보여주고자했고, 비슷한 시기에 소개될 화보집에서는 내가 가진 모든 섹시한 면모를 다 드러내려 했다"면서 "무척 만족할 만한 작품이 나온 것같다"고 말했다.

오는 31일 오전 SK텔레콤을 시작으로 3사 이동통신사를 통해 등지에서 일제히 이기적이고 환상적인 몸매를 드러내는 섹시 모바일 화보집을 공개한다.

소속사 사진제공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가수 한영이 31일 오후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스타화보' 현장공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서울=연합뉴스)



 


 


 



 


 


 


 



 


 


 


 


 


 






가수 한영이 31일 오후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스타화보' 현장공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서울=연합뉴스)


6월11일부터 18일까지 인도네시아 롬복과 싱가포르에서 촬영된 이번 스타화보에서 한영은 179cm의 늘씬한 몸매와 다리 길이 112cm의 섹시한 각선미에서 뿜어져 나오는 도발적인 섹시미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 = MPR커뮤니케이션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롱다리 미녀’ 한영, 여름을 한층 더 뜨겁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롱다리 미녀 한영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그룹 LPG에서 탈퇴한 한영은 오는 24일 솔로 싱글 '컴 온!컴 온!'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엄정화·이효리·서인영·김현정 등이 연달아 컴백, 유난히 거센 올여름 여가수 경쟁에 가세하게 된 셈이다.

대표곡 '컴 온!컴 온!'은 작곡가 박해운의 곡에 이상백이 노랫말을 붙였고, 쿨풍의 흥겹고 재밌는 여름 댄스곡이다. '달콤한 꿈속에서 짜릿하게 안겨줄게요'라는 한영의 도발적인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며, 톡톡 튀며 밀고 당겨주는 스위트 창법을 바탕으로 한영은 그룹에서 발휘하지 못했던 고운 음색의 매력을 보였다.


이경란 기자

한영, 솔로 데뷔 앞두고 '두근두근'


 


 


 


여성그룹 LPG 출신의 한영이 24일 솔로 앨범을 전격 발매했다.


한영 "주량은 폭탄주 20잔, 술버릇은 뽀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영, "과거 남자친구에게 차 선물" 깜짝 고백!

(리뷰스타 박상화 기자)

8등신 미녀 한영이 과거 남자친구에게 차를 사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