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링크로의초대

`김시향 놈놈놈`에 네티즌 시선집중 &사진집 `미공개 사진` 서비스 관심 폭주 - 매일경제 뉴스센터




No.1 경제포털
뉴스센터


`김시향 놈놈놈`에 네티즌 시선집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매일경제 & mk.co.kr]

김시향이 4일 케이블 채널 코미디TV ‘김시향의 놈놈놈’에 출연해 자신에게 맞는 남자친구를 찾는다.

`김시향의 놈놈놈`은 연애에는 쑥맥인 김시향이 여러 남자들과 연애를 통해 경험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상연애를 그린 프로그램.

김시향은 ‘웃긴놈’ 김선형, ‘까칠한 놈’ 임세혁, ‘엉뚱한 놈’ 윤영진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연애 노하우와 이상적인 남자친구를 찾아 간다.

이중 김선형은 케이블 채널 코미디TV ‘애완남 키우기-나는 펫 시즌3’에서 김시향의 펫으로그녀와 호흡을 맞춘 바 있고 임세혁도 ‘애완남 키우기-나는 펫 시즌1’ 출신으로 눈길을 끈다.


김시향 사진집 `미공개 사진` 서비스 관심 폭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매일경제 & mk.co.kr]

`명품 가슴, 명품 몸매`로 잘 알려진 김시향. 그녀의 ‘미공개 모바일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16일 KTF를 통해 서비스가 실시된 <김시향의 시크릿 앨범>은 김시향의 치명적인 매력이 한껏 녹아 있다는 평이다.

특히 기존 화보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농염한 포즈와 한층 성숙한 표정이 잘 드러나,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를 뒷받침하듯이 서비스 개시 후 동시접속자가 오천 여명을 넘어서는 경이적인 스코어를 보였다.

업계 일부 관계자들은 김시향의 이번 화보 서비스가 “KTF 최고 히트작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디지털뉴스부 digital@mk.co.kr]


[ⓒ 매일경제 & mk.co.kr]